캄 아일랜드는 영유아 교육 애니메이션 컨텐츠 ‘바다나무’를 만드는 회사이며, 30개국 이상에 교육 제품과 방송 컨텐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다나무 교육은 12개월부터 7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회사를 설립한 이는 영국인 데이비드 로버츠이며, 런던에 사는 어린 조카의 성장을 지켜보며 아이들이 학교에 입학하기 전 올바른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점을 깨닫고 보다 많은 이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제공하기위해 캄 아일랜드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위치해 있으며, 교육 게임은 스웨덴 센터에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정에서나 유치원에서 학습하는 것을 지켜보면, 정서적인 행복이 많은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신감이 없거나, 슬프거나 혹은 무언가를 두려워한다면, 아이들은 금방 흥미를 잃게 됩니다. 정서적 교감 없이는 정신적, 신체적이고 감각각적인 학습을 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하다고 느낄 때만, 학습 유발이 가능합니다.”

캄 아일랜드의 미션은 어린 아이들에게 무엇이든지 학습할 수 있는 정서적 기초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로고는 작은 섬 아래에 거꾸로 자라나는 나무입니다. 로고는 아이들의 작은 겉모습 안에 있는 무한하게 자라나는 내면적인 성장을 의 미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목표는 아이들이 무한하게 자라날 수 있는 토양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바다나무는 0-7세 아이들을 위한 교육적인 제품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에서 같은 브랜드로 소개되며, 다음과 같은 사업 영역을 진행합니다.

영유아 교육

바다나무 학습은 집에서, 센터에서, 공부방 혹은 방문 선생님과 함께 진행됩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바다 지니어스부터 단어 학습, 파닉스 학습, 읽기 학습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S.T.E.A.M(과학, 기술, 공학, 미술, 수학) 교육 코스를 통해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이학적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나라 뿐 아니라 중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영국 등 세계 각국에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바다나무와 함께 우리 아이 첫 학습을 시작해 보세요!

애니메이션 컨텐츠

2014년 유튜브를 강타한 ‘Ponytail’, ‘Po Pow Pay’부터 알파벳 학습 ‘Bada ABC’ 시리즈까지, 바다나무는 수백개의 컨텐츠를 전 세계에 히트 시켰습니다. 유튜브 기준 5억뷰, 중국 아이치이 기준 7억뷰 등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아이들이 바다나무를 만났습니다.
바다나무는 4~7세 아이들을 위한 TV 시리즈를 현재 제작 중에 있으며, 2018년 런칭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미 전 세계의 많은 방송사들과계약을 체결하여 이제 곧 TV에서도 바다나무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다나무 글로벌 센터

이제 세계 곳곳에서 바다나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놀이를 테마로 한 베이징 센터부터, 학습을 제공하는 싱가포르/인도네시아/옌지 센터 등,전 세계에서 바다나무 센터들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영상과 캐릭터, 교육적인 디지털 컨텐츠와 학습 교구들로 채워진 바다나무 센터는 국적을 초월해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