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약관

<이용약관>

본 이용약관 (이하본 약관”) KidsLoop Group  (이하키즈룹또는당사”, 키즈룹 주식회사 및 키즈룹 그룹에 속한 일체의 자회사를 칭함)이 개발하고 소유한 모든 키즈룹의 홈페이지, 소프트웨어, 콘텐츠, 제품 그리고 일체의 서비스  (이하서비스”)에 관한 이용 약관입니다. 본 약관은 개인정보 취급방침과 함께 귀하가 키즈룹의 어플리케이션 (바다나무 ESL 어플리케이션 및 키즈룹 어플리케이션, 이하 ”)을 통해 제공받는 모든 서비스의 사용에 적용됩니다. 귀하의 서비스 및 앱 사용, 콘텐츠 구독, 가입 또는 인앱 결제는 귀하가 본 약관의 조건을 수락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귀하는 앱 사용시, 앱 내에 수시로 게시 및 변경되는 방침 및 규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앱 내의 모든 방침 및 규칙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귀하가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서비스 및 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귀하는 (i) 중재가 모든 분쟁에 대한 독점적인 해결방법임에 동의하고, (ii) 서비스 및 앱과 관련하여 키즈룹 및  관련 당사자에 대한 집단 소송을 제기하거나 참여할 귀하의 모든 권리를 포기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귀하의 서비스 및 앱 사용을 규제하는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검토하여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당사의 절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귀하가 서비스 및 앱을 사용할 때 당사가 개인정보를 어떻게 취급하고 보호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서비스 및 앱을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지적재산권

서비스 및 앱에 포함되거나 서비스 및 앱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 (노래, 게임, 활동, 스토리,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오디오 클립, 음악, 비디오 및 디지털 다운로드,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버튼 아이콘, 아트워크 등)는 당사의 소유이며, 한국 법 및 관련 국제 조약에 의해 키즈룹의 일체의 지적재산권이 보호됩니다.

 

라이선스 및 접근

귀하는 서비스 및 앱의 사용자로서 귀하에게는 서비스 및 앱 (및 관련 콘텐츠)에 접근하고 이를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 취소 가능한, 제한된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당사는 어떤 이유로든 해당 라이선스를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 앱은 개인적, 비상업적인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 앱의 어떠한 부분도 어떤 형태로든 복제되거나 전자 또는 기계적인 정보 검색 시스템에 통합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서비스 및 앱의 일부를 복사, 모방, 복제, 임대, 판매, 수정, 디컴파일, 분해, 역설계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당사가 명시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및 앱의 정보에 액세스, 쿼리 또는 수집하기 위해 자동화된 수단이나 형태의 스크래핑, 데이터 추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본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및 앱의 작동을 방해하거나 간섭을 시도하는 장치, 소프트웨어 또는 루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기에 열거된 당사의 권리를 해하는 일체의 행위는 금지됩니다. 당사의 인프라에 불합리하거나 과부하를 가하는 행위를 취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서비스 및 앱 사용자로서, 서비스 및 앱 또는 관련 콘텐츠에 가입하고 그로부터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서비스 및 앱에 대한 라이선스가 제공됩니다. 비회원은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 제품, 서비스 및 데이터에 접근할 권한이 없습니다.

 

기본 (무료) 서비스

서비스 및 앱의 무료 사용자들에게는 제한된 수의 노래 및 기타 콘텐츠가 제공되며 추가적인 콘텐츠 및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인앱 결제가 필요합니다.

 

인앱 결제 및 청구

귀하는 인앱 구매에 동의함으로써 필요한 금액을 결제할 것에 동의하고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제공하는 특정 결제 방법에 대한 약관 역시 동의합니다3자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에는 해당 제3자의 별도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당사는 자체 재량에 따라 일부 또는 모든 팩의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가격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귀하는 해당 인앱 결제를 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및 앱 사용의 경우, 이동 통신사가 청구할 수 있는 문자 메시지, 데이터 및 기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당사와 별개로 이동 통신사는 앱 사용을 금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으며 앱은 이동 통신사 또는 모바일기기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귀하의 이동 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관련 분쟁

  1. Apple:

Apple에 관한 모든 결제는 Apple에서 처리하며 당사는 귀하의 신용카드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결제에 대한 문의는 Apple App Store의 https://reportaproblem.apple.com/에 제출하거나 info@calmid.com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1. Google Play

Google Play에 관한 모든 결제는 Google Play에서 처리하며 당사는 귀하의 신용카드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Google의 경우 필요에 따라 환불을 할 수 있는 포털을 제공하니, 환불이나 취소 요청은 info@calmid.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해당 이메일 주소로 주문번호를 제공해 주시면 당사의 재량에 따라 처리할 것입니다.

 

앱 사용권한

귀하는 서비스 및 앱 사용시, 귀하의 모바일기기에 대해 당사에게 특정 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바일기기는 이러한 사용 권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장비 및 부대 비용 책임

귀하는 모든 전화, 컴퓨터, 인터넷 접속 등 서비스 및 앱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장비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및 앱에 접속하는데 필요한 모든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구비하여야 하며, 서비스 및 앱의 운영을 방해하지 않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 및 앱이 업데이트되어 귀하의 장비 또는 소프트웨어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변경에 필요한 비용은 귀하가 부담합니다. 당사가 명시적으로 규정하지 않는 한, 새로운 콘텐츠의 공개를 포함한 서비스 및 앱의 새로운 기능이나 추가 기능은 본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당사는 서비스 및 앱의 사용과 관련하여 귀하의 장비나 하드웨어에 발생한 손실 또는 손상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및 부인

귀하의 서비스 및 앱 사용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서비스 및 앱은있는 그대로그리고사용 가능한 상태로제공되며, 귀하는 당사로부터 어떠한 종류의 보증도 받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당사는 특정 목적에 대한 상품성 및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과 비침해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당사는 서비스와 앱이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 앱에 대한 접근이 중단, 시기적절, 보안 또는 오류 없을 것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성능, 정확성, 신뢰성, 보안성, 최신성 등과 관련하여 서비스 및 앱의 사용 또는 사용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서비스 및 앱의 콘텐츠에 대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당사는 이러한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오류, 누락 또는 기타 결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특정 보증의 거부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보증에 대한 거부권은 귀하에게 전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본 약관에 명시된 거부권이 해당 법률에 의해 금지되는 경우, 당사는 해당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까지 거부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책임 제한

귀하는 귀하 또는 타인이 서비스 및 앱 사용으로 인한 발작, 시력저하 또는 기타 증상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피해가 예측 가능한지 여부와 상관없이 귀하의 재산 및 일신상의 부상 위험을 감수하고 서비스 및 앱을 사용할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및 앱 사용자들이 사용 용도에 적합하며 사용자의 재량 및 판단에 따라 서비스 및 앱을 사용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서비스 및 앱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적, 부수적, 간접적, 특별 또는 징벌적 손해에 대해 계약, 불법행위 (과실), 엄격 책임, 배상 및 면책 등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가 서비스 및 앱에 접근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 및 앱 사용으로 인한 귀하 또는 제3자의 기기의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 감염에 대하여도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는 당사가 해당 손상의 가능성에 대하여 통지를 받았을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귀하 또는 제3자에 대한 당사의 총 누적 배상액은 모든 청구 취지 및 책임 이론을 참고하여 귀하가 사고발생 12개월 이전부터 본 약관에 따라 지불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특정 책임의 제한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제한 사항 중 일부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본 약관에 명시된 손해 또는 책임에 대한 제한이 법률에 의해 금지되는 경우, 당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까지 책임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면책

귀하는 아래와 같은 상황으로 인해 발생한 클레임, 소송, 요구, 책임, 합의, 변호사 수임료를 포함한 모든 비용에 대하여 당사와 당사의 임원, 이사, 주주 직원, 계약자, 대리인, 파트너, 라이센서, 공급자 및 계열사 (이하계열사”) 및 기타 앱 사용자를 면책하고 보호할 것에 동의합니다.

(i) 귀하의 본 약관 또는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관련 법률 위반

(ii) 귀하의 서비스 및 앱에 대한 접근 또는 사용

(iii) 귀하의 서비스 및 앱에 대한 제3자의 접근 또는 사용

(iv) 귀하의 서비스 및 앱의 사용

 

분쟁해결

귀하와 당사는 서비스 및 앱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분쟁 또는 청구에도 법원이 아닌 중재 절차로 해결하는데 합의합니다.

 

중재 절차에는 판사나 배심원 또는 법원이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재관은 개인적인 분쟁에 한하여 법원과 유사한 배상과 구제 절차를 결정할 수 있고 이 경우에도 본 약관을 따라야합니다.

 

분쟁을 해결하거나 분쟁에 대해 제소하기 위한 소송 절차는 집단 소송, 대표소송이 아닌 개별적으로 수행하여야 합니다. 만약 여하한 사유로 중재 절차가 아닌 법원에서 해결하는 경우, 배심원은 배제됩니다. 귀하와 당사는 지적재산권 관련한 일체의 침해 또는 분쟁의 경우에는 법원을 통한 분쟁 해결에 동의합니다.

 

개정

당사는 본 약관을 언제든지 개정 또는 수정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당사는 변경사항에 대한 통지를 웹사이트에 게시할 것이며, 변경사항은 게시일로부터 15일 후에 발효됩니다. 귀하는 본 문서 하단에 있는마지막 업데이트날짜를 확인하여 본 약관을 정기적으로 검토할 책임이 있습니다. 변경사항이 발효된 이후 서비스 및 앱을 사용하는 것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귀하의 유일한 선택은 서비스 및 앱 사용을 중지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0.11.03